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추천

(완벽한 내돈내산) 휴대용으로 부담없이 딱 좋은 샤오미 손톱깎이 세트

드럼블입니다.

 

그동안 회사가 좀 바빠가지고 포스팅이 너무 뜸했네요 ㅜ_ㅜ.

잡소리는 그만두고 바로 본론 들어갑시다.

 

며칠 전에 샤오미 제품을 하나 또 사들였습니다.

우리 현대인들의 필수품!!  바로 손톱깎이 세트입니다.

 

손톱깎이는 다른 사람에게 빌려서 쓰기도 뭐하고, 

없으면 아쉽지만 있으면 또 안 쓰는 그런 물건이죠.

가방에 하나 넣고 다닐 적당한 제품을 찾다가,

싸고 좋은 가성비를 찾아 다시 샤오미 제품을 검색했습니다.

때마침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세일도 많이 하고 해서

세트 상품을 거의 단돈 만원에 구입했습니다.

배송기간은 보름이 넘게 걸린 것 같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세트 상품과 단품 상품이 따로 있으니

잘 보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위 제품은 국내보다는 직구 사이트가 약 3~4000원 정도 싸더라고요.

 

언박싱 들어갑시다.

직구답게, 포장 박스는 모서리들이 다 찌그러져있네요. 

그래도 박스 안에 제품은 멀쩡하니까 오늘도 그러려니 합니다.

무광의 스테인레스 스틸로 아주 깔끔하니 보기 좋습니다. 

대충 겉모습만 봐도 만원 값어치는 다 한 것 같네요.

위에 사진처럼 케이스를 뺀 구성품은 5가지네요.

 - 일반 손톱깎이, 대각 모양 손톱깎이, 귀청소개, 미용가위, 손톱 다듬개(??)



하나하나 살펴봤는데, 흠 없고 작동 잘 됩니다. 

 

여기까지는 뭐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아주 보잘것없는 한 가지 흠을 발견했습니다.

케이스를 닫으면 뚜껑 한쪽이 살짝 들리는 게 보이네요.

뭐... 만 원짜리 손톱깎이 세트 케이스를 쳐다보고 있을 일은 없겠지만 

그냥 눈에 보이길래 적어봅니다.

 

아, 그리고 의외로 좀 묵직합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엄청 가벼울 줄 알았는데 꽤 무게가 나가더라고요.

 

좀 더 오래 가지고 다녀봐야 내구성을 알게 되겠지만, 

사용 상에 문제가 있거나 안 좋은 점은 딱히 없었습니다.

휴대용 손톱깎이 세트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무난하게 추천드릴 수 있겠어요.

저는 무광에 깔끔한 디자인이 아주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그럼 이만!